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경제일반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여름철 뷰티 투자, 20대 '몸매' ·30대 '피부' 상품 인기 ↑
입력: 2015.06.24 10:43 / 수정: 2015.06.24 10:43

2030 남녀 관심사는? 20대 남녀와 30대 남녀의 여름철 주력 관리는 각각 몸매와 피부인 것으로 나타났다. AK몰은 약 한달간 여름 상품 판매 순위를 집계한 결과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사진과 무관) /키트국제무역 제공
2030 남녀 관심사는? 20대 남녀와 30대 남녀의 여름철 주력 관리는 각각 몸매와 피부인 것으로 나타났다. AK몰은 약 한달간 여름 상품 판매 순위를 집계한 결과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사진과 무관) /키트국제무역 제공

여름철 가장 많이 구매하는 것은?

올해 여름철 세대별로 관심을 두고 관리하는 부문은 20대 남녀 몸매, 30대 남녀 피부인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이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최근 4주간 성별과 연령대별 여름상품 판매 순위를 집계한 결과 20대 남성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닭 가슴살이었다. 이어 워터 로션과 슬림핏 드레스 팬츠, 남성 슬립온, 더티 바디 스프레이 순으로 집계됐다.

20대 여성의 경우 에스쁘아에서 판매되는 립 플루이드 2종세트를 가장 많이 구입했다. 차차틴트,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또 남성과 마찬가지로 다이어트용 닭 가슴살 제품 역시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20대와 달리 30대 남녀는 자외선 차단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30대 남성은 자외선차단 쿨토시가 구매 1위를 차지했으며 선크림 제품 역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30대 여성의 경우, 선캡이 구매 1위,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이 조사 연령대 중 순위권에 가장 많이 올랐다.

40대 남녀는 생활과 바캉스 부문에 관심이 높았다.

40대 남성은 캠핑용 주방용품이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캠핑가스, 아쿠아슈즈 등도 순위권에 올라 가족 캠핑 또는 나들이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40대 여성은 아이스 망고바, 체리 등 여름과일과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 구매가 눈에 띄었다.

이 밖에 연령과 상관없이 공통적으로 남성은 여름 정장 등 의류를, 여성은 색조화장품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팩트| 김아름 기자 beautif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