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설 패키지는? 명절 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더팩트DB |
길어진 설 연휴, 극심한 피로감 잔뜩
설 명절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을 만난다는 설렘도 있지만, 여기저기서 쌓이는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다. 남편은 장시간 운전대를 잡아서, 아내는 명절 음식을 마련하느라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게 된다.
올해 설 명절부터는 명절 스트레스를 확실히 풀어보자. 특급호텔들이 명절 후 스트레스를 완벽히 해소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온 가족이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특급호텔 힐링 패키지를 알아본다.
신라호텔 스테이, 아내사랑 패키지 경부고속도로 동탄 IC 인근에 있는 신라 스테이 동탄에서는 설 연휴 수고한 아내를 위한 패키지를 내놨다. |
◆ 신라호텔 스테이, 아내사랑 패키지
신라호텔의 비즈니스 호텔인 신라스테이에서도 설 연휴 동안 수고한 아내를 위한 '아내사랑' 패키지를 2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특급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가 마련된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호텔의 맛을 담아 '프티 파크뷰'로 불리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의 조식 2인, 영화 티켓 2매, 아베다 기프트 세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패키지 이용기간 동안 조식 뷔페 '카페'에서는 셰프가 준비한 떡국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디저트로 준비된 고급 수제 한과로 명절의 정취를 즐길 수도 있다. 가격은 역삼점 17만9000원, 동탄점 14만9000원이다.
롯데호텔 서울, 미식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색다른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놨다. |
◆ 롯데호텔, 색다른 설 연휴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색다른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놨다. 28일까지 ‘무궁화 고메 패키지’를 선보여 미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29만 원의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롯데호텔서울 본관 38층에 위치한 무궁화의 특선 코스 2인이 마련된다. 36만 원의 ‘디럭스 패키지’는 상기 특전에 디럭스 객실로의 업그레이드와 조식 뷔페 2인이 추가되며, 패키지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무궁화 특선 코스로는 떡국을 비롯해 언양 불고기, 꼬막 탕수어, 해산물 전채 등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고품격 한식 코스를 전통 방자 유기그릇에 담아 제공한다. 정통 반가 상차림의 현대적인 재해석을 선보이는 무궁화는 국내 대표 맛집 평가서인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3년 연속 리본 3개를 획득하며 최고의 한식당으로 평가 받고 있다.
그랜드힐튼 서울, 전통의 멋 패키지 그랜드힐튼 서울은 3가지 타입의 설 패키지를 내놨다. |
◆ 그랜드 힐튼, 전통의 멋 느끼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22일까지 전통의 멋이 느껴지는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해 설 패키지는 3가지 타입으로 호텔 내부에서 철저한 휴식을 취하고 잠깐 외출할 때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복 패키지Ⅰ은 디럭스 룸에서 투숙하며 셀카봉,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제공하는 전통차 2잔이 제공되며 생강, 인삼, 쌍화, 대추, 유자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복 패키지Ⅱ는 디럭스 룸에서 투숙, 셀카봉, 에이트리움 카페의 전통차 2잔과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영화 티켓은 새해의 만복을 기원하고자 복주머니에 함께 넣어서 증정될 예정이며, 상기 패키지의 모든 투숙객에게는 체련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과 사우나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복 패키지 Ⅲ은 그랜드 힐튼 내에 위치한 그랜드 스위트에서 최대 3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2 베드룸 투숙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 3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의 가격은 각 13만 원, 17만 원, 18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메이필드호텔, 행운드림 패키지 메이필드호텔은 2015명에게 100% 당첨 선물을 주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 메이필드 호텔, 행운드림 패키지
도심 속 자연 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22일까지 온 가족이 명절 분위기와 새해 기쁨을 즐길 수 있는 ‘행운 Dream’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행운을 기원하는 이벤트로 2015명에게 100% 당첨 선물을 주는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행운 DreamⅠ’은 슈페리어 룸 1박에 체크인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메이필드 호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이용권 및 레스토랑 15% 할인권, 메이필드 아트 다이어리, 호텔 5만 원 이용권, 그리고 수입과자, 젤리, 사탕 등이 담긴 스위트 박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운 Dream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운 Dream Ⅱ’는 슈페리어 룸 1박, 행운 Dream 이벤트 참여, 그리고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3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특히 3객실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덕담과 담소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1병이 선물로 제공되며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福’을 가져다 주는 복 주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더팩트 │ 황진희 기자 jini849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