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국민 여동생'아이유, 하이트진로 '참이슬' 새 모델
입력: 2014.11.21 13:26 / 수정: 2014.11.21 13:28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17.8도 소주 신제품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17.8도 소주 신제품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 /하이트진로 제공

[더팩트 ㅣ 신진환 기자] 하이트진로는 오는 25일부터 17.8도로 새롭게 출시할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청아한 목소리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을 받아온 아이유의 이미지가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온 참이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어울려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다양한 계층에서 폭넓게 사랑 받고있는 아이유의 '국민가수' 이미지와 '국민소주' 참이슬의 이미지가 부합해 참이슬의 대세화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게 하이트진로 측의 설명이다.

아이유를 모델로 영입한 하이트진로는 12월부터 새로운 동영상광고 온에어와 함께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 캠페인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참이슬은 다양한 주질 테스트와 최적의 소주 블렌딩 기술로 최적의 알코올 도수를 적용해 깔끔한 목 넘김과 깨끗한 맛이 특징이다.

yaho1017@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