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팩트

  • HOME >NEWS >경제 >생활경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인쇄하기
    기사제보
후디스 '산양분유', 소비자웰빙지수 7년째 1위
입력: 2014.08.21 20:32 / 수정: 2014.08.21 20:32

일동후디스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자사의 산양분유 산양유아식이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자사의 '산양분유' '산양유아식'이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더팩트 ㅣ 신진환 기자] 일동후디스는 2014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분유·유아식 부문 평가에서 '산양분유' '산양유아식'이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웰빙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객관적 선택기준을 제시하고, 로하스 소비문화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다.

'산양분유' '산양유아식'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 방목한 산양원유를 직접 사용하여 원 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드는 청정분유이다.

산양유는 우유와 달리 단백질과 지방의 구성이 모유와 가깝다. 또 알레르기의 염려가 적고 소화가 쉽게 잘 되며 천연의 영양성분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후디스 산양분유는 산양원유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산양 전지분유를 사용한 제품과는 달리 이러한 장점들이 고스란히 살아있다.

일동후디스 이금기 회장은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며 "더 우수한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aho1017@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 BIZ & GIRL

    • 이전
    • 다음
 
  • TOP NEWS

 
 
  • HO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