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경쾌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캐주얼 RPG '드래곤헌터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
'특종에 강한 스포츠서울닷컴의 신개념 종합지 THE FACT'
[더팩트 | 김연정 기자]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캐주얼 RPG '드래곤헌터 for Kakao(이하 드래곤헌터)'가 1일부터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드래곤헌터'는 쉽고 빠른 게임 진행과 경쾌한 타격을 자랑하는 모바일 캐주얼 RPG이다. 4인 파티-2인 페어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절한 이용자 환경, 여기에 강력한 길드 시스템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210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헌터들로 자신만의 강력한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170종에 달하는 다양한 맵 등 방대한 탐험 요소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헌터' 박성제 개발PD는 “재미있는 게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기억되고 싶다” 며 “정식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고, 발전시켜 나가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드래곤헌터' 정식 서비스를 맞아, 이달 14일까지 2주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 친구를 초대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고, 30명 이상 초대시 강력한 4성 헌터 캐릭터는 물론 추첨을 통해 회식 지원금과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경품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가장 빨리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여름 맞이 바캉스 지원금을 지급하는 한편, 공식 카페 가입에 가입하면 헌터 영입을 위한 고급소환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ightstone@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