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선수단, 공필성 감독이 무엇을 잘못했길래? '결사반대'
입력: 2014.10.27 15:23 / 수정: 2014.10.27 15:23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유튜브 영상 캡처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유튜브 영상 캡처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 무엇이 문제인가

[더팩트 | 스포츠팀]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이 공필성 감독 선임 움직임에 반대의 뜻을 내비쳤다는 소식이다.

27일 한 매체는 "롯데 선수들이 김시진 감독의 후임으로 내정된 공필성 코치를 거부하며 최하진 사장과 면담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자리에서 롯데 선수단은 "공필성 코치, 권두조 코치 등 소위 프런트라인 코치들과 야구를 같이 하기 어렵다"는 뜻을 표했다.

롯데 선수단이 이러한 움직임을 보인 까닭은 롯데 프런트가 김시진 감독을 경질하는 과정에서 공필성 코치를 감독으로 선임하려는 의도를 내비쳤기 때문이다.

이 매체의 보도에서 롯데의 한 관계자는 "실권자인 배재후 단장이 미는 카드를 최 사장이 반대하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감독 선임이 불가능하다"며 "결국 신동인 구단주 대행이 결정할 수 밖에 없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공필성 코치는 현재 롯데 자이언츠 2군 수비 코치를 맡고 있으며, 롯데 자이언츠에서 내야수로 선수 생활을 했다.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에 누리꾼들은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 타협을 해야 한다",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 막장드라마다",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 왜 그럴까",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공필성, 답이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