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정규 7집으로 컴백 '기대 만발'
[더팩트 | 연예팀]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7집 'MAMACITA(야야야)'로 컴백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2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2012년 7월 발표한 정규 6집 'Sexy, Free & Single'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슈퍼주니어의 새 음반이다. .
이번 정규 7집 '마마시타'란 스페인어로 '매력적인 예쁜 여자'를 뜻한다. 성숙해진 슈퍼주니어의 음악과 매력이 담겨 있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컴백 소식과 함께 소속사 측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10명 의 멤버들은 카우보이 같은 복장을 하고 총을 드는 등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총잡이로 변신한 슈퍼주니어를 보며 팬들은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을 내놓고 있다.
방송으로 먼저 컴백하는 슈퍼주니어는 다음 달 1일 온·오프라인에서 음원 및 음반을 발매한다. 또한 오는 9월 19~21일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6'를 펼칠 계획이다.
슈퍼주니어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대박", "슈퍼주니어, 드디어", "슈퍼주니어, 오래 기다렸다", "슈퍼주니어, 이번 콘셉트가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