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TWS), ‘팬앤스타’ 글로벌 핫스타 랭킹 13위 진입
  • 이나래 기자
  • 입력: 2026.02.12 17:25 / 수정: 2026.02.12 17:25
오는 16일까지 투표 진행
그룹 투어스가 팬앤스타 글로벌 핫스타 랭킹 13위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가 오를지 기대된다. /플레디스
그룹 투어스가 '팬앤스타' 글로벌 핫스타 랭킹 13위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가 오를지 기대된다. /플레디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투어스(TWS)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팬앤스타’ 글로벌 핫스타 랭킹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K-팝 리더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12일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FANNSTAR)’에 따르면, 투어스는 ‘글로벌 핫스타 랭킹’에서 당당히 13위를 기록했다. 현재 플레이브(PLAVE)가 1위,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위, 넥스지가 3위를 차지하며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투어스는 데뷔 이후 꾸준히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며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대세’ 아이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이번 성과는 투어스만의 청량한 에너지와 탄탄한 실력이 글로벌 팬덤의 강력한 결집을 이끌어낸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투표 초반부터 이어진 팬들의 열띤 지지는 투어스의 글로벌 영향력이 날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주며, 남은 투표 기간 동안 보여줄 막판 스퍼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투표에서 투어스가 전 세계 ‘42(사이)’ 팬들의 뜨거운 화력에 힘입어 극적인 순위 상승의 반전을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투어스는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대중적인 음악성을 동시에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