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코르티스(KORTIS)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지지 속에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팬앤스타'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6일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팬앤스타(FANNSTAR)'에 따르면, 코르티스는 2월 1주 차 그룹 랭킹에서 27위를 기록하며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현재 해당 랭킹은 1위 방탄소년단, 2위 플레이브, 3위 아홉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코르티스가 보여준 저력은 가요계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고 있다.
특히 코르티스는 투표 기간 내내 꺾이지 않는 가파른 득표 상승 곡선을 그리며 무서운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이는 탄탄한 팬덤의 화력은 물론, 대중성까지 겸비한 코르티스만의 매력이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깊이 각인되고 있음을 입증하는 결과다. 단순한 순위 진입을 넘어 매주 기록을 경신해 나가는 이들의 행보는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팬앤스타' 2월 1주 차 주간 투표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코르티스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최종 순위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독보적인 음악성과 팬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코르티스. 글로벌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 이들이 이번 투표에서 어떤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며 '대세 굳히기'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