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 없는 입덕요정' 세븐틴 우지, 테마카페 성료
  • 이나래 기자
  • 입력: 2025.06.17 10:57 / 수정: 2025.06.17 10:57
세븐틴 우지, 출구 없는 입덕요정 1위 등극
지난 31일 서울 마포구 카페 지금에서 그룹 세븐틴 우지의 테마카페가 열렸다. /팬앤스타
지난 31일 서울 마포구 카페 지금에서 그룹 세븐틴 우지의 테마카페가 열렸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세븐틴 우지 테마 카페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

팬앤스타는 지난 31일 서울 마포구 카페 지금에서 우지 테마카페를 진행했다. '출구 없는 입덕요정'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각종 포스터와 인화사진으로 꾸며졌다. 세븐틴 프로듀싱을 맡은 우지를 위한 카페였다.

모든 특전은 팬앤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아갔다. /팬앤스타
모든 특전은 '팬앤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아갔다. /팬앤스타

준비된 특전은 포토카드·스티커·인생네컷·엽서·인화사진·컵홀더로 구성되었으며, 팬앤스타 회원은 누구나 받아갔다. 선착순 특전으로 1등에서 10등까지 머그컵을, 11등에서 20등까지 키링을 증정했다.

이날 남녀노소 다양한 세븐틴 팬들이 테마카페에 방문했다. 특전을 받은 팬들은 테마카페 안에서 사진과 영상을 찍으며 즐거워 했다. 이와 같은 팬들의 반응은 우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26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HAPPY BURSTDAY'로 컴백한 세븐틴은 초통 판매량 252만 장을 돌파하며 기록을 세웠다. 컴백 당일 올해 K-팝 첫 더블 밀리언셀러를 탄생시킨 이들은 초동 판매량으로 또 한 번 굵직한 기록을 추가하며 ‘K-팝 최고 그룹’의 위상을 뽐냈다. 신보는 공개 직후 한터차트의 일간 음반 차트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1위로 직행했고, 5일 연속(5월 27일~31일)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을 지켰다. 중국 QQ뮤직에서는 일간·주간 ‘디지털 베스트셀러 앨범’ 종합 부문 1위에 오른 데 이어, 판매액 500만 위안 돌파 시 부여하는 ‘다이아몬드 앨범 인증’도 받았다.

한편, 팬앤스타는 매달 15일 테마 투표를 진행한다. 지난 15일 오픈한 테마랭킹 주제는 '카리스마 있는 최고의 리더'로 오는 7월 13일까지 투표할 수 있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