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뮤지컬 랭킹 신설…쟁쟁한 후보 입성
  • 이나래 기자
  • 입력: 2025.04.21 17:56 / 수정: 2025.04.21 17:56
30명의 뮤지컬 배우 후보 입성
21일 팬앤스타가 뮤배 랭킹을 신설했다. /팬앤스타
21일 '팬앤스타'가 '뮤배 랭킹'을 신설했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에서 뮤지컬 배우 랭킹을 신설했다.

21일 '팬앤스타'는 스페셜 투표 '뮤배 랭킹'을 오픈했다. '뮤배 랭킹'이란 '뮤지컬 배우' 랭킹으로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들이 후보에 오른다. 풍성한 성량과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진정한 만능엔터테이너를 가릴 예정이다.

후보에는 박효신, 정성화, 김성철, 박은태, 진태화, 신재범, 김지훈, 윤소호, 박강현, 황민수, 강병훈, 박민성, 서경수, 김희재, 최재웅, 최재림, 이규형, 전성우, 박영수, 손우현, 임태경, 강홍석, 고은성, 신성록, 임규형, 김성식, 에녹, 원태민, 노민우, 김준수가 후보에 올랐다. 팬덤이 탄탄한 배우들이 이름을 올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총 30명의 뮤지컬 배우가 뮤배 랭킹 후보에 올랐다. /팬앤스타
총 30명의 뮤지컬 배우가 '뮤배 랭킹' 후보에 올랐다. /팬앤스타

'뮤배 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 특전으로 을지로 경기빌딩 전광판을 지급하며 10주 연속 1위하면 K-시티투어버스에서 이 소식을 알린다. 특전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뮤배 랭킹'은 매주 월요일 낮 12시 오픈되며 '팬앤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방법은 일반별, 무지개별, 동영상 투표 모두 가능하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