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뉴진스(NJZ)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3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광고 중인 NJZ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NJZ의 팬들은 지난 2월 21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이날 도쿄 에키부쿠로 믹사비전,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여의도 유진빌딩 전광판, 서울 강남구 강남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 K-시티투어 버스, 서울 마포구 신촌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 전광판, 서울 마포구 홍대역 공항철도 AM보드,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용산구 용산역 아이파크몰 미디어월에서 진행된다.
NJZ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NJZ 항상 그리고 언제까지나 끝까지 응원합니다. 2025년에는 자유롭게 더 큰 비상을 하리라 믿습니다", "NJZ를 항상 응원합니다. 힘든시기 함께 하겠습니다. NJZ_BNZ"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