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생일 축하해"
"진, 생일 축하해" 4일 그룹 방탄소년단 진의 생일을 맞아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4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진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진의 팬들은 지난 10월 14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1월 28일부터 오는 12월 4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오사카 톤보리스테이션 전광판,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 9TO9 큐브 전광판, 서울 버스 273번 버스, 서울 강남구 강남역 맥스비전,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서울 강남구 CGV 강남 디지털 포스터,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CM보드,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진행된다.
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우리 모두 진을 기다릴게",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 것이고 당신의 결정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