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투표 5억표 달성 시 홍콩 26W 전광판 획득
"슈퍼주니어, '팬앤스타' 가수랭킹 누적투표 3억표 돌파!" 지난 3월 31일 프랑스 파리 스타디움 꼬마르탱 쇼핑몰 전광판에서 슈퍼주니어를 응원하는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를 응원하는 전광판이 프랑스에 떴다.
5일 팬앤스타는 슈퍼주니어의 누적투표 3억 달성에 대해 "지난 3월 31일 프랑스 파리 시타디움 꼬마르탱 쇼핑몰 내 전광판에서 이 소식을 상영했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10월 11일부터 최근까지 '팬앤스타' 가수랭킹 누적투표수 3억을 달성했다. 팬앤스타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끝나고 다음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개최할 때까지 누적투표수를 계산하여 특전을 제공한다.
누적투표수 1억을 달성하면 한국 CM보드 10곳, 3억을 달성하면 프랑스 파리 스타디움, 5억표를 달성하면 홍콩 26W, 10억을 달성하면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이 소식을 알리는 영상을 상영한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지난 2월 21일 누적투표 1억 특전을 받았다. 이어 누적투표 3억 투표를 받은 슈퍼주니어는 5일 기준 누적투표수 4억 6천을 넘기며 홍콩 26W 전광판 특전 획득에도 가까워지고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는 매주 아이돌 투표가 진행 중이다. 매주 투표수가 누적되며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진행하기 전까지 제일 높은 누적 투표수를 기록한 아티스트는 더팩트 뮤직어워즈 '최다 득표상'을 수상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0월 개최할 예정이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