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줘서 고마워"…드리핀 황윤성 위한 팬들의 ♥
입력: 2021.10.30 00:00 / 수정: 2021.10.30 00:00
황윤성, 생일 축하해 30일 그룹 드리핀 황윤성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황윤성, 생일 축하해" 30일 그룹 드리핀 황윤성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황윤성,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황윤성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30일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황윤성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황윤성의 팬들은 지난 9월 3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서울 강남구 강남구청역 CM보드,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CM보드에서 상영된다.

황윤성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 "윤성아 생일 축하해. 오늘은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