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도 깜놀한 '영웅시대' 역대급 팬클래스
입력: 2021.05.22 00:00 / 수정: 2021.05.22 00:00

임영웅도 깜짝 놀란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의 일화가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제1회 도란도란 디너쇼를 준비하는 TOP6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은 팬에게 직접 티켓을 전달하는 임무를 맡았다.

이에 앞서 임영웅은 자신의 팬이 전한 사연을 읽었다. 신청자는 임영웅에 "웃는 모습이 우리 엄마랑 많이 닮았다"며 "(임영웅의 매력은)때 묻지 않은 순수함, 친근함"이라고 했다. 임영웅은 되레 "이 글에서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느껴지는 것 같다. 사랑이 느껴진다"고 흐뭇해했다.

신청자는 임영웅의 '찐팬'으로 알려졌다. 그는 피자와 치킨 등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있는 품목들을 샀다고 인증했다. 심지어 임영웅이 광고한 차량까지 구매했다고 알렸다. 임영웅은 "차까지 사셨구나. 대박"이라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지난해 열린 '미스터트롯'-서울콘서트에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에서 준비한 이벤트도 덩달아 재조명됐다.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기간 중 '영웅시대' 팬카페 회원들의 만남과 휴식을 위해 콘서트가 열리는 올림픽공원역 근처 낙지집을 대관했다. 특히 가게 외부와 내부에는 임영웅의 현수막과 사진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 이목을 끈다.

이에 유통업계에 따르면 임영웅의 인기 덕분에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전했다. 세정 웰메이드가 선보인 임영웅 CM송 '트롯웰송'의 영상 조회 수는 167만을 기록했다. 영상에서 임영웅이 입고 나온 '스트라이프 린넨 셔츠'는 영상 노출 후 3주일간 판매량이 노출 전보다 510% 증가했다.

이에 업계 관계자는 "임영웅은 광고계 블루오션인 중장년층 여성을 겨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모델"이라면서 "겸손한 태도가 좋은 회사 이미지도 구축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영웅님 항상 건행하길", "ㅋㅋ대단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에서 21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5월 둘째 주 트로트 남자 랭킹 투표에서 622만 9576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김호중이 258만 7988표로 2위를 차지했고 이찬원은 147만 366표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팩트 | 이효주 기자 ] hyojurish@tf.co.kr

<사진 =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캡처>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