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30일 그룹 방탄소년단 신곡 응원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 |
서울 지하철부터 일본 전광판까지 글로벌한 선물 준비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방탄소년단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30일 방탄소년단을 위해 깜짝 서포트를 열었다. 다음 달 21일 신곡 'Butter'(버터)를 발매하는 방탄소년단을 응원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방탄소년단 신곡 응원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방탄소년단 신곡 응원 이벤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과 더불어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21일 'Butter'로 컴백한다. 'Butter'는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 팝 장르로, 방탄소년단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