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3일 그룹 SG워너비 컴백 응원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앤스타 |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 가능
[더팩트 | 이예진 기자] "SG워너비의 컴백을 응원합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3일 그룹 SG워너비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최근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SG워너비를 위한 컴백 응원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SG워너비를 응원하는 한 팬이 이벤트를 직접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SG워너비 컴백 응원 서포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코엑스 그린 버스 셸터,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G워너비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완전체로 출연해 히트곡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방송 후 SG워너비의 명곡들이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