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일 그룹 비투비 '킹덤' 응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 |
'멜로디'(비투비 팬클럽 이름)와 '팬앤스타' 협력으로 진행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비투비, 응원합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에서 9일 그룹 비투비를 위해 특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 출연하는 비투비를 위한 응원 광고 서포트다.
비투비 '킹덤' 응원 이벤트는 '멜로디'(비투비 팬클럽 이름)와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비투비 '킹덤' 응원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명동 미디어 파사드, 홍대 M스크린, 서울 버스 광고, 일본 전광판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비투비가 출연하는 '킹덤'은 지난해 6월 종영한 '로드 투 킹덤'의 연장선에서 '킹'을 꿈꾸는 보이그룹 6팀의 레전드 무대와 이들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