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5일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을 위해 특별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서 상영 확정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우현아 생일 축하해."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5일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8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남우현 생일 프로젝트는 그를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프로젝트에 기부되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목표달성이 확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남우현 생일 이벤트에는 별 2만 504개가 모인 상태로,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광고 진행이 확정됐다. 댓글엔 "우현아 생일 축하해♥ 우리 건강하게 만나", "우현님 생일 축하해요"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힘입어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많은 상품이 달성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남우현은 지난 2019년 10월 24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