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생일 축하해요" 15일 트로트가수 장민호의 생일을 맞아 서울 중구 명동 롯데 영플라자 미디어 파사드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트로트가수 장민호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역대급 스케일의 전광판을 선물받았다.
'팬앤스타'는 15일 서울 중구 명동 롯데 영플라자 미디어 파사드에서 상영 중인 장민호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월 3일 '팬앤스타'는 장민호 이벤트를 오픈했고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마포구 홍대역 승강장 사각기둥 전광판·멕스비전,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전광판, 서울 중구 명동 롯데 영플라자 미디어 파사드에서 광고가 나온다.
또 코엑스 그린버스쉘터, 서울 광진구 건대역 디지털 안내도,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까지 달성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보여줬다.
장민호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장민호 가수 열심히 응원합니다", "선한 영향력을 가진 장민호님 대박날 테다"라고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