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 이름)가 준비한 깜짝 선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6일 가수 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강다니엘, 솔로 데뷔 1주년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26일 가수 강다니엘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25일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그를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다니티'(강다니엘 팬클럽 이름)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특히 그를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끈다.
프로젝트에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명동 미디어 파사드 등 초특급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팬앤스타 초이스·팬앤스타 최다득표 개인 부문 상을 받았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