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은?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19일 그룹 젝스키스 이재진과 장수원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김효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젝스키스 이재진과 장수원의 생일 광고 이벤트를 열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19일 이재진과 장수원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각각 다음 달 13일, 16일 생일을 맞이하는 두 사람을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옐키'(젝스키스 팬클럽 이름)와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팬들이 기부하는 무지개별(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확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또 다른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두 사람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부터 옥외 광고까지 초특급 상품이 마련돼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달 15일 멤버 은지원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2만 349개가 모였다. 6월 8일 은지원 생일에 맞춰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hjzzhang@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