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데뷔 2주년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3일 그룹 (여자)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여자)아이들 데뷔 2주년 축하 광고 이벤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3일 (여자)아이들 데뷔 2주년 축하 프로젝트를 열었다. (여자)아이들을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여자)아이들 데뷔 2주년 축하 프로젝트에는 코엑스 브랜드 에비뉴 미디어와 더불어 지하철 전광판, 명동 미디어 파사드, 홍대 옥외광고, 일본 전광판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올해의 댄스퍼포머를 수상했다. 지난 3일 TM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소감 영상이 공개됐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