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합니다"…'미스터트롯' 김수찬 위한 깜짝 이벤트
입력: 2020.03.13 17:05 / 수정: 2020.03.13 17:05
팬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13일 트로트 가수 김수찬 응원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팬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13일 트로트 가수 김수찬 응원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트로트 가수 김수찬을 위해 응원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13일 김수찬 응원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김수찬을 응원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대형 이벤트다.

김수찬 응원 프로젝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 2만 개 이상 모이면 응원 광고가 걸린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앤스타'에서 열심히 모은 별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횟수는 무제한이며 상품 추가도 가능하다.

현재 김수찬 응원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과 함께 공항철도 AM보드, 홍대역 맥스비전,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건대 스타시티 전광판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김수찬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넘치는 끼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호평을 받았지만 준결승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