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생일' 이준영.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해 12월 27일 가수 이준영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해피준영데이."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해 12월 27일 가수 이준영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이벤트가 개최된 지 11일이 지난 7일 기준으로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광고가 확정됐다.
이준영의 생일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이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별 6만 5천 개가 모이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15만 5천 개 이상 되면 공항철도 AM보드에도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또한 홍대역 멀티비전, 홍대 CGV 예고편, 트래블 버스 광고 등 초특급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이준영의 생일 프로젝트 댓글에는 "빛이 나는 우리 준영이가 되길", "HAPPY준영DAY♥ 태어나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등 벌써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해당 이벤트가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광고가 달성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준영은 SBS 드라마 '굿캐스팅'에 이어 KBS 예능드라마 '나래, 박차오르다', '아이돌 주치의',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앙코르 공연 출연을 확정 지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