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공원소녀 멤버 서령.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13일 서령을 위한 깜짝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공원소녀 멤버 서령의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12일 서령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다음 달 26일 생일을 맞이하는 서령을 위한 대형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서령을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
서령의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과 함께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 홍대역 멀티비전, 공항철도 AM보드, 홍대 CGV 예고편, 트래블 버스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있다.
현재 이벤트에는 별 2,000개가 모인 상태다. 프로젝트 댓글에 "공원소녀 사랑해!!!!" 등 팬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서령의 생일 서포트는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프로젝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