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S501 출신 김형준. 5일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다음 달 생일을 맞이하는 김형준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최영규 기자] '김형준, 생일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5일 그룹 SS501 출신 김형준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김형준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김형준의 생일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특히 팬들이 직접 보내준 축하 메시지가 일부 광고에 들어갈 예정으로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에 별 5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달다. 별 10만 개가 채워지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별 20만 개에 도달하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0만 개를 돌파하면 압구정 CGV 스크린까지 광고가 노출된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5월 10일 SS501 데뷔 14주년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별 20만 개 이상 모였다. 6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2호선 여러 곳에서 SS501 데뷔 14주년 축하 영상이 상영돼 관심을 모았다.
이 기세를 몰아 김형준의 생일 프로젝트도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chyk@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