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14일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 가수랭킹 26위를 기록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팬앤스타' 가수랭킹 후보에 들었다.
몬스타엑스는 14일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 가수랭킹 투표에서 26위를 차지했다. 순위에 오른 노래는 지난달 18일 발매된 몬스타엑스 두 번째 정규앨범 'WE ARE HERE - The 2nd Album Take.2' 타이틀곡 'Alligator'다.
'Alligator'는 몬스타엑스 특유 힙합적인 느낌에 파워풀한 퓨처팝 사운드가 믹스매치된 댄스곡이다. 서로의 늪으로 더 끌어당긴다는 중독적인 훅과 벅차오르는 감정의 흐름이 인상적이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만의 완성된 스타일과 완벽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노래다. 처음부터 끝까지 파워풀하면서도 인상적인 퍼포먼스로 가득 차 있어 보는 이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을 노래하는 몬스타엑스가 '팬앤스타' 3월 2주차 가수랭킹 투표에서 쟁쟁한 경쟁 후보들을 제치고 TOP10 진입을 노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5월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으로 구성됐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