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윤지성, '팬앤스타' 가수랭킹 후보 진입…현재 순위는?
입력: 2019.02.27 15:25 / 수정: 2019.02.27 15:25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 최근 솔로곡을 발매한 윤지성이 25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가수랭킹 후보에 들었다. /L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 최근 솔로곡을 발매한 윤지성이 25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가수랭킹 후보에 들었다. /L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이예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윤지성이 솔로곡으로 '팬앤스타' 가수랭킹 25위를 차지했다.

윤지성이 27일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 가수랭킹 25위를 기록했다. 순위에 오른 곡은 20일 발매된 윤지성의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이다.

'In the Rain'은 캐주얼한 스윙 장르의 피아노와 드럼 위로 슬픈 감성의 멜로디, 오케스트라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랑하는 이와 준비 없는 이별을 맞았을 때, 떠나는 이의 미안한 마음과 남겨지는 이의 기다림에 대해 진솔하게 내뱉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윤지성은 지난 2017년 방영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연습생 신분으로 출연했다. 출연 당시, 훈훈한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최종 순위 8위에 오른 윤지성은 워너원 멤버로 데뷔를 확정 지으며 종횡무진 활약한 바 있다.

윤지성이 '팬앤스타' 2월 4주차 가수랭킹 투표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윤지성은 타이틀곡 'In the Rain'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