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22일 그룹 스트레이 키즈 데뷔 1주년 축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데뷔 1주년 축하해'
팬과 스타가 함께 호흡하는 곳 '팬앤스타'가 22일 그룹 스트레이 키즈 데뷔 1주년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25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스트레이 키즈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스트레이 키즈 데뷔 1주년 이벤트는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확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스트레이 키즈 데뷔 1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게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해당 이벤트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로 큰 주목을 받았던 스트레이 키즈. 어느덧 데뷔 1주년을 맞이한 그들에게 스테이(스트레이 키즈 팬클럽 이름)가 준비한 깜짝 선물이 전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으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3월 26일 첫 번째 미니 앨범 'I am NOT'(아이 엠 낫)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입문했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