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생일' 레드벨벳 예리, 韓·日 전광판 이벤트 시작
입력: 2019.02.09 12:00 / 수정: 2019.02.09 12:00

3월 생일 예리.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8일 그룹 레드벨벳 예리의 생일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선화 기자
'3월 생일' 예리.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8일 그룹 레드벨벳 예리의 생일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예리의 특별한 날을 축하해'

9일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는 "그룹 레드벨벳 예리의 생일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 달 5일 생일을 맞이하는 예리를 축하하기 위한 전광판 프로젝트다"라고 밝혔다.

한중일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로, 팬 참여에 따른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달성률로 프로젝트 성공이 확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레베럽(레드벨벳 팬클럽 이름)이 열심히 모은 별을 예리의 생일 마켓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

그룹 내 막내인 예리는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은 그가 팬들의 깜짝 생일 선물을 받아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해 2월 2일 예리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한 바 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100% 달성됐다. 같은 해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으로부터 100m 떨어진 전광판에서 예리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돼 눈길을 끌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