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키, 생일 축하해" 28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가수 아라마키 미사키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가수 아라마키 미사키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5일 '팬앤스타'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아라마키 미사키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21일 '팬앤스타'는 아라마키 미사키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700% 달성했다. 이로써 2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압구정 CGV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라마키 미사키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철이미소단'은 "생일 정말 축하해~앞으로도 꽃길만 걷길. 한국에서 모두 응원할게~"라고 전했다. 닉네임 '에무부웅쿠운'은 "오늘 하루는 일 년 중 제일 행복한 하루가 되길 생일빵은 꿀밤"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ChoPin'은 "미사키의 미소는 언제나 최고야~!"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センター미사키'는 "네가 무대 어디에서 노래를 부르던 내 눈엔 항상 네가 센터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은월@미소단'은 "美咲ちゃん,お誕生日おめでとう. 널 알게 된 건 행운이야!"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팬앤스타'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개최한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