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이벤트!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에서는 3일 그룹 펜타곤 유토와 키노의 생일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덕인 기자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생일을 축하합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는 3일 그룹 펜타곤 유토와 키노의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각 23, 27일 생일을 앞둔 유토와 키노를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전광판 프로젝트다.
전광판은 한국과 일본의 주요 중심지에 있다. 팬들이 직접 작성한 축하 메시지가 두 사람의 사진과 함께 전광판에 노출된다. 추첨을 통한 5명의 멘트가 들어갈 예정.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포인트)을 유토와 키노의 생일 서포트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프로젝트에 별 10만 개가 모이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20만 개가 채워지면 일본과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영상 상영, 별 50만 개가 되면 트레블 버스 광고도 진행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두 사람의 생일 서포트가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