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사랑하자"…JYJ 김재중, 생일 전광판 프로젝트 오픈
입력: 2018.12.31 17:33 / 수정: 2018.12.31 17:33

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28일 그룹 JYJ 김재중의 생일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선화 기자
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선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28일 그룹 JYJ 김재중의 생일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영원히 사랑하자'

팬과 스타가 함께 호흡하는 곳 '팬앤스타'가 28일 그룹 JYJ 김재중의 생일 프로젝트를 열었다. 이벤트가 오픈된 지 3일이 지난 현재 28% 달성된 상태다.

해당 프로젝트는 김재중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한국과 일본에 있는 전광판에서 상영되는 글로벌 이벤트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포인트) 달성률에 따라 여러 장소에 있는 전광판에서 김재중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김재중 생일 마켓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쉽게 얻을 수 있다.

김재중의 생일 서포트에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영원히 사랑하자" 등 팬들의 축하글이 이어지고 있다.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 수치까지 도달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김재중의 생일 프로젝트는 내년 1월 13일까지 이어지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lyjinn@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