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생일 축하해'.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28일 그룹 2PM 준호의 생일 서포트를 시작했다. /이동률 기자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2PM 준호의 생일 이벤트를 오픈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28일 준호의 생일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팬앤스타'와 한중일 팬들의 협력으로 완성되는 서포트 형식의 전광판 프로젝트다.
준호의 생일 마켓은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확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한국과 일본의 여러 장소에 있는 전광판에서 준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상영한다.
별 10만 개가 모이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으로부터 100m 떨어진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별 20만 개가 되면 일본과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영상 상영, 별 50만 개까지 돌파하면 트레블 버스 광고도 진행된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 1월 12일 멤버 찬성의 생일 서포트를 오픈했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100% 달성됐다. 2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전광판에 찬성의 생일 축하 영상이 노출됐다.
준호의 생일 프로젝트도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