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타임스퀘어서 ‘클릭스타워즈’ 5주 연속 1위 소식 상영
입력: 2017.04.21 15:38 / 수정: 2017.04.21 15:38
그룹 S.E.S.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에 클릭스타워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그룹 S.E.S.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에 '클릭스타워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가수랭킹 5주 연속 1위에 오른 그룹 S.E.S.를 축하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클릭스타워즈’는 2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S.E.S. 가수랭킹 5주 연속 1위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S.E.S.는 3월 3주차부터 4월 2주차까지 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공개한 영상에는 5주 동안 S.E.S.에게 열심히 투표를 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바다받아’는 “20주년 앨범은 발매했지만 콘서트 이외에 활동이 없어 많이 아쉬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팬들의 단합력이 백분 발휘되어 클릭스타워즈 투표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0주를 향해 더욱 화이팅했으면 좋겠습니다! S.E.S. 그리고 친구 파이팅”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러블리걸’은 “S.E.S. 사랑해요! 언제나 지금처럼 함께해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요정이야’는 “언제나 제 추억 속에는 S.E.S.가 있어요. 행복한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꽃길만 걸어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E.S.는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5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다. 가수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시 트로피를 받게 돼 기대를 모은다.


narae@tf.co.kr

▶ 팬앤스타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구독하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