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닝카이, 생일 축하해" 14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생일을 맞아 서울 마포구 합정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생일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3일 '팬앤스타'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월 19일 '팬앤스타'는 휴닝카이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휴닝카이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진니'는 "휴닝카이 생일 축하해"라고 전했다.
닉네임 '큐티카이'는 "내 가수 휴닝카이 생일 축하해. 앞으로 꽃길, 대박길, 1위 길만 걷자"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txt_luv'는 "싱그러운 8월에 이 세상에 찾아와준 휴닝카이, 태어나줘서 고마워"라고 축하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MGMA (M2 X GENIE MUSIC AWARDS)에서 남자 신인상(The Male New Artist)을 수상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