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28일 그룹 엑소 레이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엑소 레이 생일 광고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8일 레이를 위해 특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오는 10월 7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는 대형 광고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특히 그를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레이 생일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명동 미디어 파사드,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다음 달 27일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