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줘서 고마워"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는 28일 그룹 엑소 세훈의 생일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세훈아, 생일 축하해"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28일 그룹 엑소 세훈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와 엑소엘(엑소 팬클럽 이름)의 협력으로 완성되는 대형 이벤트다.
세훈의 생일 마켓은 축하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뜻깊은 이벤트다. 팬 참여에 따른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달성률로 성공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할 수 있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별을 세훈의 생일 이벤트에 직접 기부하면 신청 완료. 신청 횟수는 무제한이다.
현재 세훈의 생일 프로젝트는 103% 달성된 상태다. "세훈아 생일 축하해", "건강하고 행복하자 사랑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등 팬들의 축하글이 쏟아지고 있다.
지하철 2호선 광고를 확정한 세훈의 생일 프로젝트가 남은 기간 동안 목표 수치를 모두 채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다. 다음 달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개최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