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엘(엑소 팬클럽 이름)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에서는 5일 그룹 엑소 시우민 생일 광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엑소 시우민 생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일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는 "시우민의 생일 서포트를 진행 중이다. 26일 생일을 맞이하는 시우민을 축하하기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라고 밝혔다.
시우민 생일 마켓은 국내외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팬 참여에 따른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달성률로 프로젝트 성공이 결정된다.
별 100%가 되면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시우민의 생일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00%가 채워지면 지하철 2호선 대합실 전광판 영상 상영과 트레블 버스 광고가 진행된다.
별 600%에 오르면 서울 지하철 2호선 영상 상영, 트레블 버스 광고와 더불어 압구정 CGV에도 축하 영상이 노출된다. 별 900%에 도달하면 홍대역 멀티비전까지 광고 장소가 확장된다.
현재 시우민의 생일 서포트에는 "we are one", "Happy birthday xiumin", "시우민이 노래를 불러줄 때 내 귀에는 그 노랫소리가 언제나 예쁘게 들려"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시우민의 생일 프로젝트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다. 다음 달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개최한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