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인천국제공항=오승혁 기자] 세차게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이들의 매력은 다채롭게 빛났다.
19일 오후 6시 무렵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등장했다. 차분함, 잘생김, 아름다움, 카리스마 등 각기 다른 매력을 확실하게 장착한 현진·리노·승민·아이엔·창빈·한·필릭스·방찬 총 8명의 남자들이 인천국제공항을 반짝이게 했다.
20일 오후 마카오에서 열리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TMA 2025'에 출격하는 아이돌 그룹 중 해외에서 오는 팀들을 제외하면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한 이들은 높은 인기를 증명하듯 평일 퇴근 무렵, 비가 세차게 내리는 환경 속에서도 많은 취재진과 팬들을 모았다.
대형 렌즈가 장착된 카메라와 응원 플래카드를 높이 든 팬들은 "마카오 공연 잘 다녀와!" "화이팅"이라는 인사를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에게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0월 18~19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여는 단독 콘서트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 : 설레브레이트' 공연 표를 단숨에 매진시키는 위력을 발휘했다.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스테이(STAY) 5기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전날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열렸는데 총 2회 공연 전석이 솔드아웃됐다.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K팝 대축제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개최된다.
넥스지, 미야오,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아홉, 에스파, 엔믹스, 엔시티 위시,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키키, 투어스, 하츠투하츠(팀명 가나다순)까지 톱클래스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 (주)더스퀘어이엔엠이 주관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한국시각으로 오는 20일 오후 5시와 오후 8시(마카오 현지시각 오후 4시와 오후 7시)에 각각 진행되며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국내 단독 생중계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