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성수동=유영림· 이환호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16일 성동구 올리브영N성수에서 열린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 행사에 참석해서 다시 한번 눈부신 미모로 주위를 압도했습니다.
완연한 봄이 찾아온 성수동엔 장원영을 기다리는 팬들로 가득했습니다. 벚꽃이 핀 상태에서 눈까지 내리는 이상 기후가 얼마 동안 계속됐지만 이날은 여름에 가까운 날씨를 보였습니다. 자리를 함께한 50여 명의 팬들은 장원영을 보기 위해 땀을 흘리면서도 끝까지 자리를 지켰습니다.
"와~~예쁘다~~~!!!" 장원영의 등장에 팬들은 환호성을 터트렸습니다. 열광하는 팬들 중에는 외국인들도 보였습니다. 팬들의 환호에 고무된 장원영은 '볼콕', '손하트'와 같은 포즈를 취했으며 취재 기자들의 요청에 사랑스러운 포즈를 잇따라 취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습니다.
포토콜의 숨은 하이라이트는 한 기자의 요청에서 시작된 '원영 턴'이었습니다. '원영 턴'은 아이브 'ATTITUDE'의 안무로 음악에 맞춰 몸을 한 바퀴 돌리는 동작입니다. 이는 조회수 50억 뷰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번 팝업은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에디션 팝업'은 '트위티 에디션과 함께 7일만에 칙칙함·잡티 걱정 없이 환해지는 이니스프리 비타민C 비법 알아보기'라는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오는 4월 27일까지 운영됩니다.
fores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