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연의 보디보디④] 밸런스+유산소+근력운동을 '점핑런지'로 한번에!
입력: 2014.09.11 08:00 / 수정: 2014.09.11 09:47

레이싱모델 김시연이 보디보디 시즌2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덕인 인턴기자
레이싱모델 김시연이 '보디보디 시즌2'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덕인 인턴기자

[더팩트ㅣ김동준 기자]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풀자! <더팩트>가 독자들의 건강을 위해 간단히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준비했다. 하루 10분 투자로 건강한 몸을 만들자.

[김시연의 보디보디 NO.4]에서 '점핑런지'를 배워보도록 하자.

밸런스+유산소+근력운동을 한번에 할 수 있는점핑런지를 배워보도록 하자./이덕인 인턴기자
밸런스+유산소+근력운동을 한번에 할 수 있는'점핑런지'를 배워보도록 하자./이덕인 인턴기자

양쪽 발을 앞뒤로 넓히고 서서 시선은 정면을 바라보고 허리춤에 양손을 주먹을 쥔다. 호흡을 들이마시며 양쪽 다리의 무릎을 굽혀 점핑하기 전 대기자세를 취한다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만세를 부르며 몸을 위로 올림과 동시에 높게 뛰어오르며 양쪽 다리를 교차시키며 착지한다.

이때 주의할 점은 무릎이 바깥쪽으로 과하게 나가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한다

'점핑런지'를 개인 운동 능력에 따라 20회씩 3세트 반복해 준다.

novia2010@tf.co.kr

◆[김시연의 보디보디④] 밸런스+유산소+근력운동을 '점핑런지'로 한번에…(http://youtu.be/jcXDsFjHWTQ)

<영상=김동준 기자 이덕인 인턴기자, 구성작가 김소희, 메이크업 앤준, 의상협찬 데상트, 퍼스널트레이너 문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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