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ittle Black Jacket-샤넬의 상징적인 쟈켓에 대한 경의를 표하다
  • 이현덕 기자
  • 입력: 2012.12.10 11:39 / 수정: 2012.12.10 11:39
Stylet Megazine Content View Logger

샤넬의 상징적인 자켓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칼 라거펠트의 책, "리틀 블랙 자켓" 전시회
(The Little Black Jacket CHANEL's classic revisited by Karl Lagerfeld and Carine Roitfeld)



칼 라거펠트의 사진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리틀 블랙자켓 전시회가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비욘드뮤지엄에서 열린다.

샤넬의 상징적인 자켓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칼 라거펠트의 책, "리틀 블랙 자켓: 칼 라거펠트와 카린 로이펠드가 다시 찾은 샤넬의 클래식" 사진전은 샤넬 브랜드의 창의성과 현대성을 보여주는 특별한 가치를 찾을 수 있는 행사다.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이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칼 라거펠트의 사진전은 전 보그지 파리 편집장인 카린 로이페르가 함께 했다.

이번 전시에는 칼 라거펠트가 직접 촬영한 100여명의 유명 인사들이 샤넬의 리틀 블랙 쟈켓을 입고 찍은 사진들을 전시하는 것으로 이 사진집은 최고의 셀레브리티와 유명 인사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않는 샤넬의 리틀 블랙 자켓을 현대적으로 표현했다.



사라 제시카 파커, 우마 서먼, 커스트 던스트의 사진을 직접 볼 수 있는 이번 사진전엔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배우 송혜교가 참여했는데, 롤러 스케이트를 신고 샤넬의 블랙 재킷을 걸친 그녀의 발랄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고.



샤넬 블랙 쟈켓은 그 어떠한 스타일로도 자유롭게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을 사진을 통해 느낄 수 있다.로비 중앙에는 샤넬 리틀 블랙 자켓 카린 로이펠드 포스터가 걸려있고 1층에는 컬러별 사진이, 2층에는 흑백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다.



1층 전시장 중앙에 포스터를 직접 골라 가져갈 수 있으며, 서점에서 1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는 칼 라거펠트의 책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리틀 블랙 자켓 사진전은 16일까지 무료로비욘드 뮤지엄에서 전시되며, 사진전과 동시에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 본점, 신세계 강남점, 롯데 호텔 면세점에 있는 샤넬 부티크 윈도우에 최근 컬렉션의 자켓들로 다양하게 디스플레이 된다고 전해졌다.



` 일정 2012년 12월 1일 ~ 16일
` 시간 오전 11시 - 오후 7시
` 장소 비욘드 뮤지엄 (청담동 49-21)





( 컨텐츠 및 이미지 제공_핑크라떼)




** 스타일렛 매거진은 온라인 쇼핑마니아를 위한 패션웹진으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TYLET Magazine Editor ZEE SUNG HA ㅣ 제공 : 패션커뮤니티 스타일렛 (www.stylet.com)

출처 : 스타일렛닷컴 매거진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