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인사말 하는 서강석 송파구청장 [포토]
  • 서예원 기자
  • 입력: 2025.08.27 17:28 / 수정: 2025.08.27 17:28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2025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 해피 서머타임 콘서트'는 송파구(구청장 서강석)와 송파문화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한 '송파 문화공연 시리즈'의 일환으로 구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자원봉사자와 모범 납세자, 유공 구민, 보훈 가정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주민들이 초청됐다.

서 구청장은 "여름날 가족·친구와의 여행,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다시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3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구민들이 일상 속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1부 공연에서는 시나이림 탱고밴드가 2부에서는 국내 대표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이끄는 웅산밴드가 무대에 올랐다.

송파구는 올해 총 5회에 걸쳐 롯데콘서트홀에서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선보이며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사진=송파구청>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