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SPC섹타나인과 고객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포토]
  • 임영무 기자
  • 입력: 2025.01.17 11:49 / 수정: 2025.01.17 11:49

[더팩트ㅣ임영무 기자] 문숙림 서울드래곤시티 총지배인, 승우용 이사,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 김보람 상무(왼쪽부터)가 16일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MOU)에 참석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SPC그룹 IT 서비스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인 SPC섹타나인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멤버십 플랫폼 개발·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섹타나인의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호텔 내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와 전용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폭넓은 인프라와 SPC섹타나인의 디지털 역량을 결합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승우용 서울드래곤시티 이사는 "이번 협력으로 양사가 가진 전문성과 인프라가 만나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협력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발휘해 음식·문화·여가 등 폭넓은 영역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섹타나인이 보유한 IT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arkroom@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