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수제맥주 팝업 행사 '무빙 브루어리'의 두 번째 프로젝트 ‘무빙 브루어리 펍’이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7층에서 11월 15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열린다. |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전국 수제맥주 팝업 행사 '무빙 브루어리'의 두 번째 프로젝트 ‘무빙 브루어리 펍’이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7층에서 11월 15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열린다.
지난 8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렸던 ‘브루어리 인 용산’수제 맥주 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열리는 행사다. 지난 ‘브루어리 인 용산’보다 참여업체가 확대돼 전국 16개 수제 맥주 브루어리들의 작품 100여 종을 만날 수 있다.
맥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논알콜 수제 맥주를 비롯해 세계 맥주 대회 우승 맥주도 참여한다. 우리 밀, 우리 보리로 만든 맥주부터 각종 지역 특산물로 만들어낸 맥주까지 다양한 맥주를 맛볼수 있는 행사다.
빠삭이의 반란' '먹태의 반란' 등으로 지난 행사에서 선보인 바베큐 아저씨 김일한 씨도 함께한다. '한 입 갈비'등 김일한 씨의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차량용, 가정용 세이프라이프 소화기가 경품으로 준비됐다. 이와함께 선결제 구독 서비스, 배송 서비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대행을 맡고 있는 UBEnt측은 "100여종의 다양한 수제 맥주와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입이 즐거운 행사가 도심 속 쇼핑몰로 찾아온 것"이라며 "수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분들도 입이 깜짝 놀랄 만큼 즐거운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는 최근 핫플로 떠오른 수원 스타필드에서도 무빙 브루어리 팝업이 열릴 예정이다.
anypic@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