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삐컷] 최민식, 예상에 없던 포즈 '손하트를 그리다!'
입력: 2014.08.02 06:00 / 수정: 2014.08.02 00:03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무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리던 지난 25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배우 최민식을 만났습니다. <올드보이>와 <악마를 보았다>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친 그가 이번에는 단 12척의 배로 330척의 왜군과 외롭고 고독한 싸움을 펼친 충무공 이순신 장군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를 직접 마주하기 전까지, 출중한 연기력과 강렬한 이미지만 보고 센 사람이겠거니 지레 겁을 먹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 생각은 기우였습니다. 앞서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를 마친 뒤, 세수 한번 쓱 하고 나타나 사진 찍을 준비를 마쳤다는 그의 모습은 소탈한 옆집 아저씨 그 자체였습니다. 짜증이 날 법한 무더운 날씨에도 기자의 요청에 진지하게 때로는 멋쩍어하며 포즈를 취하는 그를 보며 슬쩍 마음이 놓였습니다.

'이때다!' 연기파배우에게는 다소 무리일 수 있는 포즈를 던졌습니다. "손하트 한번 해주시겠어요?" 뜻밖의 질문에 당황하던 그는 멋쩍어하더니, 손을 들어 하트를 그려냅니다. 이번에는 장막을 걷고 출항하는 비장한 이순신 장군을 부탁했습니다. 그는 곧 표정을 바꿔 몰입합니다. 기자가 "멋있습니다"라고 감탄하니, 금세 웃음을 터뜨립니다. 이렇게 사람 좋은 배우가 또 있을까요?

카리스마 넘치는 그가 칭찬 한마디에 무너집니다.

'손하트도 척척'...이렇게 사람좋은 배우가 또 있을까요?


saeromli@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