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 올누드 스틸컷 공개…"완벽한 S라인 몸매"
  • 오세희 기자
  • 입력: 2010.09.24 17:37 / 수정: 2010.09.24 17:37

[ 오세희 인턴기자] 제시카 알바의 올누드 영화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메일'은 24일 (한국시간) 오후 "알바가 영화 '마셰티'에서 올누드를 선보였다"며 "노출 연기는 절대로 하지 않겠다던 기존의 신념을 180도 바꿔 놀라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스틸컷 속 알바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았다. 팔,다리는 기본, 가슴과 엉덩이까지 그대로 드러났다. 샤워 부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섹시함은 2배가 됐다. 젖은 모습이 아찔했다.

알바의 몸매는 S라인 그 자체였다. 길게 뻗은 팔다리와 미끈했다. 또 가는 허리와 탄력적인 엉덩이도 완벽했다. S라인 몸매의 교과서를 보는 듯 했다.

이번 나체 스틸컷은 기존 알바의 주장과 상반된 것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바는 누드 촬영을 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혀왔다. 지난 2월 영국의 '스칼렛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엄격한 가톨릭 집안 출신으로 누드촬영은 결코 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한 바 있다.

한편 영화 '마셰티'는 멕시코 경찰 마셰티의 처절한 복수를 그려낸 액션 영화로 로버트 드니로, 스티븐 시갈, 린제이 로한 등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오세희 인턴기자, 사진제공=오버나이트 필름>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